2009년 OC에 작은 하와이안 BBQ 전문점, Aloha Hawaiian BBQ가 문을 열었습니다.
당시 미국은 글로벌 금융위기가 휩쓸고 지나가 어떤 사업도 쉽지 않은 상황이었지만
Aloha Hawaiian BBQ는 하와이안 BBQ의 풍부한 맛과 건강한 매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초기에는 하와이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신선한 재료와 특제 소스를 사용하여 Aloha Hawaiian BBQ만의 독창적인 맛을 완성했습니다.
넉넉한 양과 푸짐한 구성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으며,
'Aloha' 정신을 담아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사랑', '평화', '기쁨', '우정'의 의미를 담은 'Aloha'처럼,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대표메뉴
ALOHA HAWAIIAN BBQ (AHB)만의 장점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듯, 1월부터 12월까지 매출이 일정한 가게를 운영한다는 것은 큰 장점입니다. 거의 모든 식당이 경기에 민감하기에 마치 경기가 어려울수록 편의점 도시락의 수요가 증가하고 편의점 매출이 증가하는 현상과 같습니다.
본사에서 손질된 식재료를 납품 받아 각각의 매장에서는 손쉽게 조리를 할 수 있으며, 메뉴가 너무 많지 않아서 누구나 손쉽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알로하 하와이안 바비큐 매장을 통해 E2비자 취득이 가능합니다. 매장의 수익에 따라 30만불에서 70만불까지 투자금에 맞춰서 매장 오픈과 E2비자 취득이 가능합니다. E2비자를 취득하기 위해서 최소한 30만불 이상의 투자가 이루어져야 합니다.